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LG전자에 이어 삼성전자도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 세탁기 한 대로 건조까지 가능한 신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3’에서 보여줄 신제품은 25kg 용량의 세탁기와 13kg 용량의 건조기가 한 대로 합쳐진 것입니다.

삼성도 세탁기 한대로 건조까지 가능한 신제품 공개해 세탁기 경쟁 가열
삼성도 세탁기 한대로 건조까지 가능한 신제품 공개해 세탁기 경쟁 가열

공간활용도

세탁 후 빨래를 건조기로 옮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 좁은 세탁실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세탁기
세탁기

LG전자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앞서 LG전자는 올해 IFA 2023에서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를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대용량 드럼 세탁기와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의 건조기를 융합한 제품입니다.
삼성전자 역시 세탁물을 건조기로 옮기는 소비자의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삼성전자 올인원세탁기

삼성전자에 따르면 ‘올인원 세탁기’ 신제품은 ‘에코 버블(EcoBubble)’ 기능이 적용돼 물에 녹인 세제 거품이 섬유 사이에 빠르게 침투해 더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대용량 디지털 인버터 히트펌프가 적용돼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수준의 빠르고 보송한 건조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새롭게 적용된 7형 와이드 터치 LCD는 터치 방식 적용으로 사용자 경험을 직관적으로 향상했습니다.
대화면 LCD는 제품 전면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살리고 다양한 세탁∙건조코스 정보를 큰 화면으로 보여줘 코스 선택과 기능 사용이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