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미스트롯3에서 진이 될 사람은 크게 3사람이 떠오릅니다.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입니다. 나영씨도 있기는 하지만 나영씨는 국민 응원투표에서 표가 별로 없기 때문에 국민 응원투표점수와 국민문자 투표에서 좋은 점수를 획득하기 힘들다 생각했기 때문에 제외했습니다. 미스김도 마찬가지입니다.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진이 될 가능성이 가장 강력한 사람은?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진이 될 가능성이 가장 강력한 사람은?

 

따라서 가장 진에 가까운 사람은 정서주와 배아현이 다툴 것으로 봅니다. 그 중에서 가장 강력한 사람은 정서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서주는 유튜브 구독자가 많기 때문에 그 힘이 결집된다면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트롯3' 정서주 신곡 '바람바람'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미스트롯3' 준결승에서 1위를 차지한 정서주의 신곡 '바람바람아'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습니다.

정서주의 바람바람아 영상보기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작곡가 신곡 미션에서 정서주는 알고 보니 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인 2인조 작곡가의 노래를 선곡했습니다. '바람바람아'은 세상에 지치고 상처받은 이들을 위로하는 내용입니다. 경연이 끝난 3월 1일 새벽 2시쯤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 5곳 중 하나인 미스&미스터트롯 채널에 올라온 '바람바람아'은 12시간 만인 1일 오후 2시쯤 3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1위에 올랐습니다.

이날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빠르게 조회 수가 상승해 6시간 만에 10만 건을 넘어섰고, 1일 오후 9시 기준 52만 건을 포함해 하루도 안 돼 5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노래 '미스트롯3'가 유튜브 센세이션 순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감성주의자의 신곡이 유튜브 센세이션 순위에 올랐습니다. 감성주의자의 신곡 '미스트롯3'가 유튜브 스타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감성주의 신곡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핫100'에서 오후 9시 기준 59위를 기록하며 음원 스트리밍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신곡 미션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최초로 음원차트 점수가 결승에 반영됩니다. 1일 낮 12시부터 4일 밤 11시 59분까지 음원사이트(멜론, 지니)의 스트리밍 횟수가 최종 점수에 포함됩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2위를 차지해 두 번째 선곡 기회가 주어진 나영에 이어 감성파는 따뜻한 바람이 부는 목소리로 등을 토닥였습니다. 세미파이널 미션곡이 공개되자 참가자들과 제작진 모두 '바람바람아'가 감성적인 상태의 노래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바람바람아'가 감성적인 상태의 노래라는 것을 알게 됐고, 그 노래가 적절한 주인을 만나게 돼 기쁘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처음부터 눈물을 참았던 김연자 명인은 "처음부터 너무 위로가 되고 위험하다고 생각했다"며 "계속 눈물이 날 것 같아서 마스터의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냉철하게 들어야 해서 계속 참았는데 결국 눈물이 났다. 감동적인 노래가 정말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연우는 "지금까지 본 '미스트롯3' 무대 중 감성주의 '덕후'가 1위다"며 "알고 보니 혼수상태를 써준 것처럼 음색과 창법, 전달력이 모두 조화를 이뤘다"고 극찬했습니다. 장윤정은 "1절은 목소리로 이겼고, 2절은 한 번도 소리를 지르지 않았는데 감동을 받았다"며 "15살에 히트곡이 나온 것을 축하해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배아현의 100일 영상 보기
오유진의 예쁘잖아 영상보기
오유진정서주배아현
미스트롯3

반응형